고객센터;
다솜홈서비스의 유익하고 즐거운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!!
[가사서비스] 고객 이용 안내문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등록일 | 2022.12.13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다솜홈서비스 가사매니저는 건강(보건증, B형간염검사)∙신원∙교육 등 검증을 통과한 전문가들입니다. 가사매니저 호칭은 ‘매니저’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. ‘이모’란 호칭은 친근감을 발생할 수는 있지만, 자존감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. 3. 서비스 일정 변경이 필요할 경우, 회사와 협의 후 조정 가능합니다. (매니저와 협의 진행 불가) 4. 공휴일 할증 요금 ■ 적용기준: 휴일 서비스 이용 시, 기본 요금×20% 추가 요금(할증) 적용 ■ 공휴일 : 주말, 주중공휴일, 임시공휴일 포함 5. 이용요금 청구
※ 신청자와 입금자가 상이할 경우, 입금 후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셔야 입금 확인 가능 6. 당일 취소∙당일 조기퇴근 규정
7. 가사 기본서비스는 세탁∙설거지∙화장실 청소∙먼지 청소로 진행됩니다. (반찬∙다림질은 추가 비용 발생) ☞담당 매니저 장기활동 유도와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사서비스 진행 불가 영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!
8. 가사서비스 이용 알리미 1) 세탁 시 옷 분류는 고객님께서 해주셔야 합니다. (드라이 클리닝/고가 의류는 별도 주의 전달 필요) ※ 분리수거 물건과 위치는 고객님께서 알려주셔야 하며 용기 안 내용물만 처리합니다. 2) 무더운 여름, 매니저의 활동 지원을 위해 에어컨∙선풍기 사용 고려 부탁드립니다. 3) 청소도구는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. (매니저가 청소도구를 준비해 가지 않습니다.) 8. 서비스 종료 및 해고 서비스 종료는 최소 2주 전에 고객센터 (032-515-3450)로 유선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.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2주 전에 통보하지 않을 경우, 10일치 해고예고수당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 ※ 관련 근거: 근로기준법 제 26조 해고예고제도 ■ 서비스 문의 : 다솜홈서비스 고객센터 ☎ 032.515.3450 다 솜 홈 서 비 스 |
[베이비시터] 고객 이용 안내문
2022. 12. 13[가사서비스 제공 불가 영역] 안내드립니다~
2022. 12. 13